2015년 12월 26일 토요일

샤오미 제품들..

 얼마전 중국 갈일이 있어 샤오미 제품들을 구매 해왔다.. 한국에서 살때 1/3수준이면 구매가 가능했는데, 미밴드 만원, 체중계 2만원, 액션캠 4만원 정도.. 어떻게 이런 가격에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랍다..
 미밴드 기능중에 주로 쓰는거는 운동보다, 수면 체크하고, 알람을 많이 쓴다.





 미체중계 기능 사용하려면 네이버 카페에 올려 놓은 어플 다운받아야 했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는 어플에는 기능이 없다.

 액션캠 이거 팔때 한국에서는 방수케이스, sd카드 이런거를 셋트로 많이 팔던데.. 단품을 사와서 이거 저거 구매하는데 돈을 썼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액션캠 sd카드는 가지고 있는 용량 작은거 꼽아 보니 안되서 64g 구매 해서 휴가 사진을 찍었다.
 wifi로 연결해서 사진을 받을 수도 있긴한데.. 사진수가 굉장히 많아지면. 사진 검색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린다.
 내가 산 sd카드가 sdxc 라 기존 아답터에 호환이 안되서.. sdxc 호환 아답터도 구매해야 한다. ㅠ

 아 중국에서 샤오미 매장은 찾기 힘들다.. 그래서 어차피 중국에서도 인터넷 구매를 해야한다.. 타호바호가 제일 싸고 믿을만한 거 같다. 근데 최저가 구매같은 것을 하려면 중국어 검색을 좀 해야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