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llapse
namespace ADW //네임스페이스로 앞으로 디파인할 것들을 묶어준다. Define의 중복방지.
{
struct Receipe_Cmd // 공통적인 항목들에 대해, Define대신에 Enum을 사용했다.
{
enum
{
Grab=0,
Calibration=1,
MakeLcdImage=2,
LineDetect=3,
NumSize = 4,
};
};
//Enum으로 Define한것들에 대해 동일하게 String으로 뽑아 낼 수 있도록 추가했다.
const string Receipe_CmdName[Receipe_Cmd::NumSize] =
{
"Grab",
"Calibration",
"MakeLcdImage",
"LineDetect",
};
//String으로 Enum을 뽑아 낼 수 있도록 inline 함수도 추가했다.
inline int GetReceipeCmdNum(string strCmd)
{
int i=0;
for(;i<Receipe_Cmd::NumSize;i++)
{
if(Receipe_CmdName[i]==strCmd)
break;
}
return i;
}
{
struct Receipe_Cmd // 공통적인 항목들에 대해, Define대신에 Enum을 사용했다.
{
enum
{
Grab=0,
Calibration=1,
MakeLcdImage=2,
LineDetect=3,
NumSize = 4,
};
};
//Enum으로 Define한것들에 대해 동일하게 String으로 뽑아 낼 수 있도록 추가했다.
const string Receipe_CmdName[Receipe_Cmd::NumSize] =
{
"Grab",
"Calibration",
"MakeLcdImage",
"LineDetect",
};
//String으로 Enum을 뽑아 낼 수 있도록 inline 함수도 추가했다.
inline int GetReceipeCmdNum(string strCmd)
{
int i=0;
for(;i<Receipe_Cmd::NumSize;i++)
{
if(Receipe_CmdName[i]==strCmd)
break;
}
return i;
}
댓글 없음:
댓글 쓰기